구마모토골프여행, 설날에 떠나는 3박 4일 라운딩
구마모토 골프여행 출발일&가격
- 2019년 2월 2일 출발 1,290,000원
- 2019년 2월 3일 출발 1,290,000원
- 2019년 2월 4일 출발 1,199,000원
3개 골프장 18홀 라운딩 (셀프카트)
1. 쇼타이잔 CC (Kyushu Golf Club Shotaizan Course)
2. 츄오 CC (Chuo Country Club)
3. 아소 그린힐 CC (Aso Green Hill CC)
숙소 : 아라키 칸코 호텔
일본의 남단 큐슈 그중에서 구마모토는 온화한 날씨와 바다를 품고 있는 아소산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한겨울에도 골프를 즐기기 좋은 날씨와 유명 관광지 그리고 온천까지 제주도보다 좋은 날씨와 운치로 많은 골프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거리도 가까워 비행기로 1시간 20분 정도면 일본 구마모토 공항에 도착해 골프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마모토 골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여러 골프장을 경험해보고 싶어 하는데 그중에서 쇼타이잔 CC와 츄오CC 그리고 아소 그린힐 3개 골프장을 라운딩 할 수 있는 설날 연휴 골프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비젼레저에서 준비한 설날에 떠나는 구마모토 골프 여행 3박 4일 라운딩 상품은 2인 이상 출발 가능한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 여행과 온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쇼타이잔 CC (Kyushu Golf Club Shotaizan Course)
숙소인 아라키 칸코 호텔과 20분 거리에 있는 쇼타이잔 CC는 18홀 코스로 설계된 골프장입니다. 아무리 추운 날씨에도 영상 5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고 따뜻한 날씨에서 라운딩할 수 있고 구마모토 지역에서 인기 있는 골프장 중 하나입니다. 지형지물이 조각처럼 잘 배치되어 있고 아기자기한 연못과 수목이 코스의 아름다움을 살려줍니다. 공기가 맑고 상쾌해 라운딩하면서 피로까지 풀 수 있습니다.
츄오 CC (Chuo Country Club)
숙소와 30분 거리에 있는 츄오 CC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18홀 명문 골프장으로 PGA 오픈이 개최되는 골프장입니다. 편백, 삼, 노송나무 등 거목들이 코스 곳곳에 심어져 웅장함을 더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소산에 있어 운치를 더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라운딩할 수 있고 워터해저드, 벙커가 적절한 위치에 있어 공략하기에 따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소 그린힐 CC (Aso Green Hill CC)
18홀 코스인 아소 그린힐 CC는 초급자부터 수준급 실력을 갖춘 분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아소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으며, 아소산 지형을 잘 이용해 설계된 코스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2014년 리모델링되어 인기가 더 높아졌고 노천 온천을 갖추고 있어 라운딩 후 온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아라키 칸코호텔은 다다미와 온천이 갖춰진 호텔입니다. 인본 전통의 다다미방에서 휴식과 잠을 취하고 저녁에는 여유롭게 온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온천은 피부에 좋은 천연 온천으로 지역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식사는 일본 정식과 샤브샤브, 뷔페식이 제공되어 입맛에 맞게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골프장과 가까우며,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비젼레저 김미래 실장
상담전화 : 010-2279-8837 / 02-6205-1943
카카오톡 : 비젼레저